(주)유브릿지,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에 카링크 적용
상태바
(주)유브릿지,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에 카링크 적용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0.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머큐리 ‘G-클래스 프라임 에디션 엣지’

㈜유브릿지(대표이사 이병주)는 스마트폰·내비게이션 풀미러링 솔루션 ‘카링크’(Car Link)가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신제품에 적용돼 출시된다고 밝혔다. 아이머큐리(대표 강효선)의 내비게이션 신제품은 카링크를 탑재하고 CPU 및 멀티미디어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매립형 내비게이션 ‘G-클래스 프라임 에디션 엣지’(G-Class Prime Edition EDGE, 이하 G클래스 엣지) 모델로 출시된다.

G클래스 엣지는 아이머큐리 최상위 모델로 기존 CPU 대비 약 10배 이상 연산속도가 빨라진 신형 CPU를 탑재했고, 3D 엔진 ‘말리 400 MP2’ GPU를 장착해 AV OUT 기능 지원으로 앞뒤 좌석의 화면에서 각각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국내 3사 통신사를 모두 지원하는 첨단 양방향 미러링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과 편리성이 더욱 강화됐다.

카링크는 무선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앱을 내비게이션에서 공유하고, 내비게이션에서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는 양방향 기술이 적용됐다. 차량 운전자는 화면분할(PIP)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스마트폰 지도 앱 등을 내비게이션에서 미러링해 사용할 수 있다. 음악 스트리밍 앱이나 음악 플레이어를 조작하거나 문자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유브릿지의 이병주 대표는 “스마트폰과 내비게이션 간 우수한 풀미러링을 제공하는 카링크 솔루션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마트폰과 내비게이션을 사용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