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왓쳐 for Kakao’, 사전등록 참여유저 10만 돌파
상태바
모바일 액션 RPG ‘왓쳐 for Kakao’, 사전등록 참여유저 10만 돌파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0.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의 사전등록 참여유저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왓쳐 for Kakao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다채로운 콘텐츠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손쉬운 조작법으로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었던 기존 ‘왓쳐’와 카카오 플랫폼을 결합해 더욱 향상된 완성도를 자랑한다.

사전등록 참여유저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 출시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왓쳐 for Kakao는 이모티콘 선 공개와 더불어 프로모션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성원에 힘입어 모바일 액션 RPG 왓쳐 for Kakao의 사전등록 참여수가 금새 10만 명을 돌파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게임성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왓쳐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자체 사전등록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5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제공하고, 갤럭시 노트 5(1명)와 드론카메라(1명), 구글 기프트카드 5만 원(3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 에픽 랜덤 무기가방을 지급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왓쳐 for Kakao의 사전등록은 카카오 이벤트 페이지(http://goo.gl/fmQSwY)와 자체 이벤트 페이지(http://goo.gl/zvzrLj)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