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펩시와 함께하는 뮤직 & 게임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블리자드, ‘펩시와 함께하는 뮤직 & 게임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0.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국내 유명 K-POP 스타들이 출연하는 ‘펩시와 함께하는 뮤직 & 게임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11월 29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펩시와 함께하는 뮤직 & 게임 페스티벌’은 지난 2012년부터 국내에서 ‘펩시 콘서트’란 이름으로 국내 유명 K-POP 스타들을 초청해 진행해 온 음악 콘서트를 게임과 연계해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지난 수년간 젊은 세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개최돼 왔다. 올해는 오는 12월 5일(토) 열릴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음악과 게임을 통한 새롭고 건전한 놀이 문화를 만들고자, 행사에 앞서 미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11월 29일(일)까지 새로 Battle.net 계정을 생성하거나 이미 Battle.net 계정을 보유하고 있지만 하스스톤은 처음 플레이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http://www.hs-event.com/)에 접속해 페이지 하단의 ‘이벤트 응모방법’을 확인하면 된다. Battle.net 계정이 없는 경우 게임을 다운받고 계정을 생성해 본인의 계정과 전화번호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Battle.net 계정을 보유하고 있지만 하스스톤을 플레이하지 않은 경우, 하스스톤 게임을 다운받고 게임에 접속한 후 본인의 계정과 전화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또한, 펩시콜라 음료를 구매할 경우 외부에 프린트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더욱 쉽고 빠르게 ‘펩시와 함께하는 뮤직 & 개임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이벤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985명에게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26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펩시와 함께하는 뮤직 & 게임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