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안티 멀웨어 'IT브레인', VB100 어워드 두 번째 수상
상태바
팀뷰어 안티 멀웨어 'IT브레인', VB100 어워드 두 번째 수상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0.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제어 및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팀뷰어(TeamViewer)는 안티 멀웨어 ‘IT브레인’이 바이러스 불레틴(Virus Bulletin) 비교 리뷰의 ‘감지 vs. 둔화’(Detection vs Slow-Down Category) 부문에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아 바이러스 불레틴 100(VB100)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IT브레인은 팀뷰어의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IT 관리 플랫폼의 대표 브랜드다.

윈도우 8.1 비교 품질 인증은 윈도우 10이 출시되기 전인 4월에 실시됐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옥스포드셔(Oxfordshire)가 4월 한 달간 VB100을 포함한 14개 기업용 멀웨어 감지 제품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했다. 테스트를 통과하고 오탐률 0을 기록하는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에게만 수상하는 VB100 어워드는, 모든 안티 바이러스 제공 업체들에게 매우 영예로운 평가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바이러스 불레틴 매거진(Virus Bulletin Magazine)은 멀웨어와 스팸의 차단, 감지 및 제거 등에 대해 다루는 전문 매체다. IT브레인은 2014년에 실시된 바이러스 불레틴의 비교 평가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거둔 이후 올해 두 번째 수상이다. 바이러스 불레틴은 “이번 평가를 통해 IT브레인 안티 멀웨어는 웹 기반의 포털과 팀뷰어 애플리케이션 제품군들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신속한 설치와 컨트롤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IT 브레인 안티 멀웨어는 인증 요소들을 문제없이 처리했으며 이로써 VB100 어워드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비교 조사를 통해 IT 브레인 안티 맬웨어는 감지 vs. 둔화 분야에서 인상적인 결과를 기록하며 시스템만의 강점을 나타냈다. 이 분야에서 IT브레인은 신종 멀웨어 감지 기능에 힘입어 높은 점수를 기록했고, “강력-전혀 문제없음”(Solid-No issues observed)이라는 최고 수준의 안정성 평가를 받았다. 바이러스 불레틴은 PC에서 일반적인 작업을 실행할 때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야기하는 지연 시간을 기준으로 모든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의 순위를 평가했으며, IT브레인은 이 분야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