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나인유, ‘오디션’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른 후속사항 합의
상태바
와이디온라인-나인유, ‘오디션’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른 후속사항 합의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0.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오디션’의 중국 서비스를 맡고 있는 나인유 인터내셔널(대표 구이, 이하 나인유)과 오디션 퍼블리싱 계약 만기 후 후속 관련 사항에 합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월 30일 오디션 계약 종료에 따라 와이디온라인과 나인유는 계약 종료 후속 관련 사항에 관해 협상을 진행해왔다. 양사는 오랫동안 쌓아온 파트너십을 토대로 긍정적인 방향의 합의점을 도출했으며, 12일 오디션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라 후속 사항 합의 계약을 체결했다.

나인유 구이 대표는 “지난 10년간 중국에서 오디션의 서비스가 원활히 진행되었던 것은 파트너사들이 공동으로 노력한 협력의 결과물”이라며 “이번 합의서 체결을 통해 향후 오디션 운영에 더욱 집중하고 유저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중국을 대표하는 장수 게임으로서 명맥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랜 기간 동안 중국 오디션을 위해 양사가 최선을 다했던 만큼 법적인 분쟁 없이 원만한 합의를 이뤄낼 수 있어 흡족하다”고 덧붙였다.

와이디온라인 신상철 대표는 “중국 현지에서 오디션이 더욱 잘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나인유와의 계약을 시작으로, 베트남, 남미 등 남은 해외 퍼블리셔들과도 원만히 협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