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티티이스포츠 포세이돈 Z RGB 키보드 출시
상태바
다빈치인터내셔널, 티티이스포츠 포세이돈 Z RGB 키보드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0.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포세이돈Z RGB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했다.

32비트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내장된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키보드는 1680만 컬러 색상과 5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발광 다이오드를 각 키마다 내장했다. 다채로운 LED 조명 효과로 웨이브, 애로우 플로우, 리플, 리액티브, 풀라이트, 펄스, 스펙트럼 등의 7가지 모드 및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각 키 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안티 고스팅 기술이 적용되어 USB 한계를 뛰어넘는 모든 키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다. 국내 은행권 같은 보안이 높은 사이트에서 작업 시 6KEY 변환 모드도 제공된다.

우측 상단의 붉은색 윈도우 잠금 키는 활성화 시 5개의 프로필에 510가지의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는 게이밍 모드로 변경이 되며, Shift, Crtl, Alt 키 중에 하나를 이용하여 메크로 그룹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면서 설정된 메크로를 즉각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I.S.S 시스템도 탑재됐다.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키보드는 5년의 워런티 기간 보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