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3DS ‘퍼즐앤드래곤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한국 예선전 11월 개최
상태바
닌텐도 3DS ‘퍼즐앤드래곤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한국 예선전 11월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0.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로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의 세계 No.1 플레이어를 결정짓는 ‘퍼즐앤드래곤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한국 예선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퍼즐앤드래곤 인터내셔널 챔피언십은 ‘퍼즐앤드래곤’ 시리즈 최초로 열리는 국제 대회로, 일본, 북미, 유럽, 한국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각 지역에서 예선전을 치르며, 각 지역 예선전에서 1등부터 4등을 차지한 입상자는 오는 2016년 1월 31일 일본에서 세계 각국의 강호들과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의 세계 No.1 자리를 두고 맞붙는다.

한국 예선 대회는 2015년 11월 7일(토)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세계 공통 규정에 맞추어 닌텐도 3DS용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의 ‘스코어 어택 모드(하드 코스‧팀 고정)’을 사용해 진행된다.

이번 퍼즐앤드래곤 인터내셔널 챔피언십은 퍼즐앤드래곤 시리즈 최초 국제 대회인 만큼, 각 지역 예선전 우승자에게는 ‘세계 No.1 결정전’ 출전권과 우승 트로피, 준우승자에게는 ‘세계 No.1 결정전’ 출전권과 준우승 트로피, 예선전 3위 입상자에게는 패자부활전인 ‘와일드카드 결정전’ 출전권과 3위 트로피, 예선전 4위 입상자에게는 ‘와일드카드 결정전’ 출전권이 제공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대회 기념 핸드타올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모든 입상자에게는 당사자뿐만 아니라 동반 1인까지 2016년 1월 28일부터 약 1주일간 일본에 함께 갈 수 있는 항공권 및 숙박비 등이 포함된 초대권이 제공돼 대회는 물론 일본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2016년 1월 31일(일)에 일본에서 개최되는 세계 No.1 결정전에서 1~3위를 한 선수에게는 대회 오리지널 메달인 금, 은, 동메달이 각각 주어지며, 세계 No.1 결정전에 출전한 모든 선수에게는 '대회 오리지널 New 닌텐도 3DS’가 주어지는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번 대회는 퍼즐앤드래곤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0월 7일부터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e-mail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하거나 현장에서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