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공식 방송 ‘리니지 스탠바이큐’ 시작
상태바
리니지, 공식 방송 ‘리니지 스탠바이큐’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0.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GM(Game Master, 게임 운영자)이 운영하는 공식 방송 ‘리니지 스탠바이큐’를 10월 2일 오후 7시 시작한다.

이번 방송은 10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에피소드 ‘거대한 운명의 서막: 잊혀진 섬’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다. 방송은 리니지 이용자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영자 ‘메티스’가 진행한다. 커뮤니티, 콘텐트,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메티스들도 참가한다.

방송은 실시간 인터넷 방송 채널인 아프리카TV에서 10월 2일부터 2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한다. 아프리카TV 웹사이트(http://afreeca.com/lineagetv)와 모바일앱,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eventnew/151002_onair/index)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변신 효과, 버프(Buff, 강화) 효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아인하사드의 선물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