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태블릿 사용자간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튜토리얼 공모전’ 열어
상태바
와콤, 태블릿 사용자간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튜토리얼 공모전’ 열어
  • PC사랑
  • 승인 2006.10.2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블릿 사용자를 대상으로 작품과 제작과정을 공유하는 ‘튜토리얼 공모전’

- 와콤 태블릿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앞으로 정기적으로 튜토리얼 공모전을 진행하여 사용자 참여의 확대 기대



“태블릿 사용자들은 모두 모여 노하우를 나누세요!”


  와콤디지털솔루션즈는 와콤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튜토리얼 공모전’을 11월 30일까지 연다고 발표했다.


  와콤의 이번 튜토리얼 공모전은 와콤 태블릿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기종에 상관없이 와콤 태블릿을 가지고 자유주제로 자기만의 개성을 살려 제작한 작품 및 작품에 대한 상세한 제작 과정을 설명한 튜토리얼을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응모 분야는 페인터 및 포토샵 두 부문으로 나뉜다.


  응모자는 홈페이지(wacomdigital.webhard.co.kr)로 접속해(ID: wacommk, PW: Wacom) 튜토리얼 공모전 폴더에 컨테스트 양식에 맞춰 자신의 작품을 올리면 된다. 튜토리얼 응모와 관련한 작성방법은 홈페이지(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와콤은 튜토리얼 공모전을 일회성이 아닌, 주제를 정한 정기적인 작품 튜토리얼 공모전으로 매달 기획, 개최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 및 튜토리얼을 와콤 홈페이지에 소개하는 것은 물론, 연말에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을 모아 작품집 또는 기념 달력을 제작함으로써 와콤 유저의 참여의 장을 보다 확대해나갈 것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이번 튜토리얼 공모전은 디자인 전문가와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불리는 태블릿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가 보다 높아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향후에도 와콤은 펜 태블릿의 우수성과 편리함을 폭넓게 알리기 위해 일반인들도 친숙히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컨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콤은 이번 공모전의 각 분야별 우수작을 선정, 1등 각 부문 1명씩 인튜어스3 6X11를, 2등 각 부문 1명씩은 인튜어스3 4X6를, 3등 각 부문 3명씩은 그라파이어4-440을 경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그 밖에 응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디지털솔루션즈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선자는 12월 3일 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응모 및 작성방법 안내

http://www.wacomdigital.co.kr/technical/wacom_technical_painter.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