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알카나 하트 3 러브 맥스!!!!!’ PC 플랫폼 출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알카나 하트 3 러브 맥스!!!!!’ PC 플랫폼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9.3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Arc System Works)의 하트풀 2D 대전 액션 게임 ‘알카나 하트 3 러브 맥스!!!!!’(Arcana Hearts 3 Love Max!!!!!) PC 버전을 정식 발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알카나 하트 3: 러브 맥스!!!!! PC 버전은 귀여운 캐릭터들과 배틀 시스템으로 인기 높은 대전 격투 게임 알카나 하트 시리즈 최신작이다. 본 작품은 추가적인 다운로드 콘텐츠인 등장 캐릭터의 매력이 가득 담긴 144페이지 분량의 ‘링크 애니메이션 설정 자료집’을 포함해 출시되며, 정식 발매 후 일주일간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버튼을 차례로 누르면 발동되는 ‘알카나 콤보’, 상대를 향해 날리는 ‘호밍 액션’, 전신 무적인 상태로 상대를 날려버리는 ‘알카나 버스트’ 등 기본 시스템은 숙련된 유저들은 물론 대전 게임에 익숙치 않은 유저들에게도 게임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일정시간 동안 캐릭터가 파워업 하는 ‘익스탠드 포스’, 그리고 강력한 알카나 필살기인 ‘알카나 이클립스’나 ‘알카나 블레이즈’를 통해 더욱 뜨거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총 23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여러 가지 기술이나 배틀 스타일에 23가지 알카나를 조합하는 것만으로 전략이 무한 증대한다. 변화무쌍하면서도 깊이 있는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전원의 ‘메인 스토리’와 ‘온천을 무대로 한 애프터 스토리’를 풀 보이스(일본어)로 즐길 수 있으며, 보이스가 없는 ‘단편 스토리’도 캐릭터 별로 다수 준비되어 있어 알카나 하트의 세계관과 성녀들의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서바이벌 스코어 어택 모드’, ‘트라이얼 모드’, ‘타임 어택 모드’, ‘VS 모드’, ‘트레이닝 모드’, ‘리플레이 씨어터 모드’ 등 즐길 거리로 풍성한 모드는 물론, ‘갤러리 모드’에서는 이벤트 CG나 링크 애니메이션 등의 그래픽과 단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인터넷을 통한 ‘랭크 매치’와 ‘플레이어 매치’도 즐길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