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첫 플래그십 이어폰 ‘q-JAYS’ 출시
상태바
JAYS, 첫 플래그십 이어폰 ‘q-JAYS’ 출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09.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음향기기 브랜드 JAYS에서 세계에서 가장 작은 어쿠스틱 시스템과 교체 가능한 마이크로 커넥터를 적용한 q-JAYS를 출시했다.

q-JAYS는 현재까지 출시된 JAYS 시리즈(a-JAYS 시리즈, t-JAYS 시리즈, v-JAYS 시리즈) 중 가장 정교한 제품으로, 모든 요소가 음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재질과 구조로 만들어졌다.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된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은 공진을 분산하고, 스크래치로부터 완벽한 표면 보호를 위해 PVD(표면증착코팅) 표면처리를 통해 뛰어난 내구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함께 잡았다.

 

이번에 런칭한 q-JAYS는 듀얼 BA 이어폰으로 최소형 BA 드라이버 시스템을 구현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크로스 오버필터, 풍부한 우퍼 드라이버와 트위터 드라이버는 중음 대비 저음과 고음이 균형을 잘 맞으며, 특별히 설계된 노이즈 필터가 미세한 음의 변화까지도 정교하게 전달해 고음에서도 맑고 투명한 사운드를, 저음에서는 밀도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q-JAYS에 적용된 SSMCX 커넥터는 금으로 코팅해 전도율과 내구성이 높였으며, 나선형으로 설계돼 탈착이 용이하고, 결합 시 쉽게 빠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케이블은 케블라 소재로 감싸고, 부드럽고 유연한 TPE로 코팅해 탁월한 내구성을 가졌다. 이어폰은 다운이어(Down-Ear), 오버이어(Over-Ear) 2가지 방식으로 착용 가능하다.

더불어 스마트폰으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iOS, Windows, Android 운영체제에서 컨트롤러와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케이블을 별도 판매하고 있다.

국내 수입원(주식회사 37포인트)을 통해 판매되는 q-JAYS 출시가는 48만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