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SSD 대표 브랜드로 키운다! ADATA SP550 SSD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SSD 대표 브랜드로 키운다! ADATA SP550 SSD 출시
  • 김희철
  • 승인 2015.09.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ATA 한국 공식 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서대식)는 읽기 최대 560MB/s 쓰기 최대 510MB/s로 가격 뿐 아니라 성능까지 잡은 ADATA SP550 SSD를 신상 출시한다고 밝혔다.
 
ADATA SP550 시리즈는 120G~960GB까지 다양한 용량과 ADATA SSD 시리즈 최초로 TLC 기반의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탑재 하였다. TLC 메모리는 하나의 셀에 3비트(bit)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MLC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더 넓은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또한 SMI컨트롤러를 사용해 놀라운 성능을 구현하며, 고급 오류 수정 기술과 높은 전력 효율도 지원하다.


LDPC ECC 엔진 기술이 사용된 SP550은 다른 동급 제품보다 강력한 데이타 보호 성능과 향상된 내구성으로 우수한 안정성을 구현하며, RAID 엔진과 데이터 셰이핑을 지원하여 데이터 무결성과 더욱 길어진 SSD 수명을 보장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딩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우수한 공식 대리점을 통해 고객감동 A/S정책과 함께 차원이 다른 마케팅, 고객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 ADATA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http://kr.adata.com/kr/ss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