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포터블 방수 스피커 MUVO mini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포터블 방수 스피커 MUVO mini 출시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09.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Technology Co., LTD (이하 Creative)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 www.jaywork.co.kr)가 포터블 방수 스피커, Creative MUVO mini를 정식 출시했다.
 Creative MUVO mini는 IP66 등급의 방진방수를 만족하는 포터블 스피커로 AUX 단자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고 있어 PC나 노트북 그리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스마트기기들과 유/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NFC를 통해 별도 페어링없이 한 번에 연결 가능하며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통화로 전환된다.
 
또한 Creative가 내 놓은 포터블 스피커답게 2개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저음을 담당하는 드라이버를 따로 배치하여 크기에 비해 음향 성능이 상당하다. 배터리 용량은 총 2,200mAH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마이크로 USB 단자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제품 크기는 190.0 x 37.0 x 59.0 mm이며, 무게는 285g이다.


지난 8월 출시에 앞서 진행된 체험단을 통해 호평을 받은 Creative MUVO mini 소비자 가격은 89,000원이며, 이마트를 포함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 (http://www.jaywork.co.kr) 또는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jaywor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웍스(02-948-57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