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추석맞이 보조배터리 특가 기획전 실시
상태바
TSST 추석맞이 보조배터리 특가 기획전 실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09.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조배터리 전문업체 TSST의 국내 총판 쓰리에스솔루션이 추석을 맞아 인기 판매 중인 보조배터리를 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TSST 보조배터리 특가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기기의 필수품인 TSST 보조배터리를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행사이다. 최근 출시한 TB104NA 제품 3개를 하나로 묶은 실속 세트부터 TB050PA와 TB100PA를 묶은 커플 세트 외 총 7종류의 다양한 세트를 준비했다. TSST 보조배터리는 모두 삼성 SDI 정품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을 채용해 과충전, 과방전, 과전류 보호 회로가 내장돼 있어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이벤트 품목 중 TB104NA는 10,400mAh의 대용량에 2.1A 초고속 충전까지 가능해 실용적이며, TB050PA와 TB100PA는 아이폰을 닮은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업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세트에 함께 구성되어 있는 TB030NA는 파스텔톤의 귀여운 디자인과 밤에는 플래시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으로 여성들이 특히 선호하고 있다. 또한, 구매자들에게는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 사은품으로 셀카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특가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CJ오쇼핑 등 대형몰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