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고성능 냉각팬 DEEPCOOL 120mm LED TF120 BLUE PWM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고성능 냉각팬 DEEPCOOL 120mm LED TF120 BLUE PWM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9.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케이스 및 쿨링 시스템,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DEEPCOOL GAMER STORM TF120 BLUE PWM 냉각팬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두개의 블레이드가 겹쳐진듯한 모습의 2-LAYER BLADE DESIGN이 새롭게 적용되고, 네개의 BLUE 고휘도 LED가 내장되어 쿨링 성능과 시스템 튜닝 효과를 극대화했다.

겹 레이어 방식의 독특한 블레이드 배치와 통로 설계로 강력한 공기 압력을 발생시켜 시스템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하며, CPU의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를 조절하는 PWM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반 밀폐 구조의 베어링과 진동 저감패드 양면 적용, 역회전 현상에 의한 소음 억제 공기 통로 설계를 기반으로 하여 진동과 회전 소음을 최소화 했고, 100,000 시간에 달하는 평균 신뢰 수명으로 높은 내구성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EEPCOOL GAMER STORM TF120 BLUE PWM 냉각팬은 국내외 유저들에게 성능과 정숙함, 튜닝 효과 모두를 만족시키는 국민팬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새로 출시되는 색상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