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림토, LG 스마트 외장하드 추석맞이 ‘사랑의 메시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림토, LG 스마트 외장하드 추석맞이 ‘사랑의 메시지 이벤트’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9.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유통기업 가림토(karimto_inc.blog.me)에서는 추석을 맞아 사랑의 메시지 이벤트를 가림토 블로그, 가림토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메시지 댓글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척, 동료, 친구 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그 중 특별한 메시지나 감동의 메시지를 추첨을 통해 선정해 선물이 증정된다.

가림토에서 준비한 선물은 LG전자 스마트외장하드 XE3 스마트프로S 500GB (1명), LG전자 GS100 이어폰 (3명), LG전자 마이크로 SD 카드 16GB(5명), 아메리카노로 유명한 가수 10cm 한정판 일회용 카메라(3명)다.

LG 외장하드 스마트프로S XE3는 헤어라인의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며, 사용하기 가볍고 용량도 500GB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벤트 참여는 가림토블로그 (http://karimto_inc.blog.me/), 가림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g.ishow) 행사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기간은 9월 14일부터 9월 2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추석 이후인 30일날 해당 사이트에서 공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