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이아이씨, 퀀텀 키보드 출시 2주일만에 PC방에 3,000대 판매
상태바
엠이아이씨, 퀀텀 키보드 출시 2주일만에 PC방에 3,000대 판매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9.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의 신제품 키보드인 QUANTUM 7COLOR LED 게이밍 키보드(이후 퀀텀)가 PC방에서 일주만에 3,000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퀀텀 키보드가 PC방에서 인기를 끄는 이유로는 일반적인 환경보다 다소 어두운 PC방 환경에서 타사 제품 대비 높은 광도를 가지고 있고, 화려한 디자인을 갖췄다. 사용 조건이 가혹한 PC방도 사후 지원 기간을 2년으로 동일하게 적용했다.

키보드 상판에 적용된 알루미늄에는 산화 코팅 처리가 되어 외부 이물질에 의한 오염에 강해 내구성이 좋다. 상판에 적용된 알루미늄 덕분에 무게감이 더해져 제품 타이핑 시 키보드가 움직이는 것을 막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퀀텀 키보드는 영문의 경우 이중 사출된 키캡(한글: 레이저 각인)으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인 내구성을 가지는 것은 물론 글자의 선명도가 뛰어나기 때문에 선명한 각인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이중 사출 키캡 적용으로 인해 타이핑에 최적화된 적절한 무게감까지 제공하고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보다 한 단계 높은 키감을 제공할 수 있다.

비키(VIKI)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커피나 음료수 등이 키보드 내부로 쉽게 침투되지 않는다.

7가지 색상(BLUE, RED, PURPLE, YELLOW, CYAN, GREEN, WHITE)의 LED 백라이트를 지원하며, LED 색상 변환 전용 키를 제공하여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제공되는 총 7가지의 LED 색상을 자동으로 변환 시켜주는 기능(FN+LED 버튼)인 브레스 모드(BREATH MODE)는 물론 백라이트 밝기 역시 3단계로 조정 가능하다.

퀀텀 키보드는 다양한 기능키 및 확장 등 편의성을 갖추고 있어 게이머에게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F1~F12키와 FN키와의 조합으로 볼륨 증감 및 음소거, 재생에 관련된 각종 기능은 물론 이메일 및 인터넷, 계산기까지 실행할 수 있다. 또한 WINDOWS키와 FN키의 조합으로 윈도우 키 버튼 입력을 차단하여 게임 플레이 시 불편을 방지해 준다.

사용자의 다양한 시스템 환경을 고려해서 길이가 1.8m인 고급 직조 슬리빙 케이블을 사용했으며 PC와 데이터를 주고 받는 중에 발생하는 노이즈를 억제하는 필터를 적용했다. 또한 USB 단자에는 금도금 처리를 하여 부식을 예방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키보드 바닥 및 높낮이 조절 탭에는 미끄럼 방지 및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키보드로써의 기본 역할에도 충실했다.

PC방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퀀텀 키보드를 좀 더 손쉽게 체험할 수 있고 구입할 수 있는 행사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 정보 보러 가기

QUANTUM 7COLOR LED 게이밍 키보드 골드
http://prod.danawa.com/info/?pcode=3356003&cate=112782

QUANTUM 7COLOR LED 게이밍 키보드 실버
http://prod.danawa.com/info/?pcode=3356006&cate=1127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