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 시네마틱 영상 14일 공개
상태바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 시네마틱 영상 14일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9.0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스타크래프트 2(StarCraft® II) 삼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확장팩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이하 공허의 유산)의 시네마틱 영상 공개 행사가 오는 14일 폴란드 WCS(StarCraft II World Championship Series) 시즌3 현장에서 생중계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시간으로 14일 새벽 2시부터 생중계되는 이번 행사에서 블리자드는 전 세계의 스타크래프트 2 팬들에게 공허의 유산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로 선보이는 한편, 공식 출시 일자도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 앞서 블리자드는 현재 멀티플레이어 베타 테스트 중인 공허의 유산을 올겨울 내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폴란드 행사 현장에는 총괄 프로듀서 크리스 시거티를 비롯한 블리자드 미국 본사의 스타크래프트 2 개발자들이 함께해 공허의 유산에서 선보일 콘텐츠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 진행은 한국 팬들에게도 친숙한 ‘초브라’ 조한규가 맡아 전 세계의 스타크래프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스타크래프트 공식 트위치 채널(http://www.twitch.tv/starcraft)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삼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확장팩으로 지난해 11월 블리즈컨 2014에서 최근 개발 현황이 밝혀진 후 국내외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공허의 유산은 전작인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나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을 보유하지 않더라도 즐길 수 있도록 독립적인 확장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허의 유산은 지난 7월 중순 글로벌 사전 판매에 돌입했으며, 한국은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와 게임물관리위원회의 국내 심의 및 등급 절차를 마무리하고 지난 8월 중순부터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공허의 유산을 사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은 전작 군단의 심장과 차기작 공허의 유산을 연결해 주는 이야기로 전설의 암흑기사 제라툴의 임무를 다룬 3가지 프롤로그 미션 ‘망각의 속삭임’을 다른 이들보다 먼저 즐겨볼 수 있는 특전을 얻는다.

이번 공허의 유산 시네마틱 공개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sc2/ko/blog/19883149)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