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호 G마켓 뉴스
상태바
8월호 G마켓 뉴스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09.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루스, ‘라이픽’ 론칭 기념 스마트폰 케이스 3종 출시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베루스에서 두 번째 브랜드 ‘라이픽(Lific)’을 론칭했다. 고객층이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상품으로 사피아노 다이어리 케이스, 비비드 다이어리 케이스, 마이티 카드 디펜스 3종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원단과 섬세한 스티치로 완성한 사피아노 다이어리는 내부에 3칸의 넉넉한 카드 수납 공간이 있다. 더불어 카드 포켓이 가죽원단으로 이뤄져있고, 자석 잠금장치가 커버를 잡아주는 역할을 해 들뜨는 현상을 배제시켰다. 스탠딩 모드로 변형할 수 있으며, 핑크·민트·다크블루·브라운·레드·블랙 총 6가지 색상으로 나뉘어있다. 비비드 다이어리는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이 스마트폰 액정을 보호해주며, 핫핑크·블루·오렌지·블랙 총 4가지 톡톡 튀는 색상이 있다. 앞서 언급한 모델들과는 다르게 뒷면에 카드 수납공간이 있는 마이티 카드 디펜스는 오픈된 부분을 손으로 밀어 올려 손쉬운 카드 탈착이 가능하고, 도트 포인트를 더해 밋밋할 수 있는 TPU 부분에 디테일을 더했다. 독특한 육각형 패턴으로 이뤄진 내부는 충격흡수를 돕고, 각 모서리에 뚫려있는 3개의 홈은 낙하시 충격을 완화해준다. 색상은 라이트실버, 샤인골드, 키스레드, 스페셜옐로우, 퍼플, 라임, 핫핑크, 민트로 모두 8종이다.
 

 

티피오스, ‘H100J BT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티피오스가 ‘H100J BT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밸런스드 아마추어와 8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으로 구성됐다. 여기서 밸런스드 아마추어는 금속 재질의 초박형 진동판을 사용한 것으로 넓은 대역의 소리를 재생하고, 내구성이 높은 특징을 지녔다. 8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중·저음역을 담당하고, 밸런스드 아마추어가 고음역을 담당하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고 풍부한 소리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편리함만을 강조한 타입이 대부분이었던 기존 블루투스와는 달리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타입 기술을 적용해 편리함과 음질을 강조한 새로운 컨셉을 선보였다. 블루투스 4.0 버전으로 멀티페어링 기능이 적용돼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HD보이스 마이크가 지원돼 더욱 선명한 음질로 통화할 수 있다. 더불어 마이크 노이즈캔슬링으로 대중교통 이용시 발생하는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는다. H100J BT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이어폰의 론칭 기념 할인 판매가는 49,800원이다.



100원 보다 얇은 노트북, ‘gadgetbook G16’ 출시

한성컴퓨터에서 출시한 ‘gadgetbook G16’은 1.2kg의 가벼운 무게, 19mm의 얇은 두께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노트북이다. 세미 러그드 디자인을 적용해 디스플레이 패널보다 약간 크게 디자인된 베이스가 외부 충격으로부터 패널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얇은 두께와 달리 HDMI 포트, USB 2.0 포트, 이어폰, 마이크로 SD카드 포트를 모두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최대 10시간 롱타임 대용량 배터리를 갖고 있는 기능성도 갖춰져 있다.
2GB 메모리와 32GB 용량의 eMMC 플래시 메모리를 탑재해 빠른 컴퓨팅이 가능한 gadgetbook G16는 팬 필요 없이 소음이 전혀 없는 팬리스 시스템으로 완전 무소음이 가능하며, 지문에 강한 소재의 헤어라인 커버를 적용했다. 또한, 11.6형 1366X768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한 화면에 많은 내용을 표현할 수 있다. 한성컴퓨터 노트북 담당자는 “편의성, 휴대성, 경제적 측면 모두를 강조한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작업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 교정·자기 관리에 탁월한 스마트밴드 ‘Zikto Walk’ G마켓 단독 판매

해외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금액 10만 달러에 성공한 직토 스마트밴드 ‘Zikto Walk’가 G마켓에서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G마켓은 Zikto Walk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가죽 스트랩(소비자가 42,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걸음걸이와 자세 교정 코치에 중점을 둔 신개념 스마트밴드 Zikto Walk는 레이저 가공을 통한 119개의 홀로 이뤄진 탑케이스 알루미늄의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주요 기능으로는 걸음걸이 교정·체형 비대칭 분석·걸음걸이 생체인증·실시간 활동량 측정·전화 및 문자 알람 기능이 있다. 걸음걸이 교정 기능은 잘못된 걸음걸이가 인지되면 진동알람을 통해 바른 걸음걸이를 갖추도록 하며, 체험 비대칭 측정 기능은 걸음걸이시 왼손과 오른손의 스윙을 비교해 어깨, 허리, 골반의 비대칭 정도를 분석한다. 사용자가 갖고 있는 고유의 걸음걸이 패턴을 인식하는 걸음걸이 생체인증 기능은 모바일과 PC의 잠금 해제를 자동으로 가능하게 한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무선 동기화가 가능한 Zikto Walk는 24시간 활동량 체크와 수면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체계적인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실리콘·가죽·모리 핸드메이드 스트랩이 있어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