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홀릭’ 출시 기념 ‘CYON 컬러 비치 페스티벌’ 전개
상태바
‘컬러홀릭’ 출시 기념 ‘CYON 컬러 비치 페스티벌’ 전개
  • PC사랑
  • 승인 2007.08.1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홀릭’ 출시 기념 ‘CYON 컬러 비치 페스티벌’ 전개

LG전자(대표:南鏞/www.lge.co.kr)는 ‘컬러홀릭(Colorholic, 모델명: LG-SC330/KC3500/LC3500)’ 출시를 기념, ‘싸이언 컬러 비치 페스티벌(CYON Color Beach Festival)’을 부산 해운대에서 15일까지 진행한다.

‘싸이언 컬러 비치 페스티벌’은 ‘컬러홀릭’ 체험 행사, 다트 게임, 타투(tattoo)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며 휴대폰, 비치볼,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가진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젊음이 넘치는 해운대에서 ‘컬러홀릭’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LG전자는 밝혔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황경주(黃瓊周) 상무는 “향후 다채로운 컬러 마케팅을 통해 ‘컬러홀릭’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콘으로 포지셔닝할 계획”이라 밝혔다.

‘컬러홀릭’은 국내 최다인 14종의 컬러가 한꺼번에 적용된 제품으로, 버블 핑크(Bubble Pink), 민트(Mint), 마린(Marine), 써니 오렌지(Sunny Orange), 마젠타(Magenta) 등 기존 휴대폰에서는 볼 수 없던 밝고 경쾌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각각의 컬러 별로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계한 개성 있는 동영상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