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SUPER JUNIOR x AK Jr’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SUPER JUNIOR x AK Jr’ 출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08.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음향기기 전문업체 아이리버(대표 박일환)가 25일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SUPER JUNIOR x AK Jr’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리버의 하이파이 오디오 AK Jr와 10년차 최정상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SUPER JUNIOR x AK Jr는 지난 7일 공개 직후 전 세계 오디오 애호가들과 슈퍼주니어 팬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채택한 블루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에 뒷면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싸인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앞면과 볼륨휠에는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 멤버의 사진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카드와 개런티 카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SUPER JUNIOR x AK Jr에는 세계 최초로 슈퍼주니어의 고음질 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아스텔앤컨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친 고음질 음원을 준비했다. 새 앨범 Devil과 슈퍼주니어의 best 곡 등 총 20곡의 24bit 고음질 음원을 SUPER JUNIOR x AK Jr 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SUPER JUNIOR x AK Jr은 올해 4월 출시된 아스텔앤컨의 보급형 모델로, 8.9mm의 두께에 무게는 93g에 불과한 휴대성을 강화한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다. 64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microSD 카드 슬롯을 제공해 최대 128GB까지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다.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려해 개발한 모델이며, 24bit, 192kHz의 고음질 음원은 물론 DSD 음원도 재생이 가능하다.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G마켓, 옥션을 통해 판매되며, 공식 판매가는 628,000원이다. 구매자들이 제대로 된 고음질 사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아이리버가 일본 파이널오디오디자인(FAD) 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ICP-AT500 이어폰(69,000원 상당)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