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바디에 VIKI 스타일 1,680만 RGB컬러를 입힌 ‘NKEYBOARD NKEY-K5 RGB’ 출시
상태바
알루미늄 바디에 VIKI 스타일 1,680만 RGB컬러를 입힌 ‘NKEYBOARD NKEY-K5 RGB’ 출시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08.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주변기기 전문업체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RGB 게이밍 키보드 중 최상급인 1,680만 리얼 RGB 컬러를 출력하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NKEYBOARD NKEY-K5 RGB’ 티저를 유튜브(Youtube)를 통해 공개 한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영상에는 ‘NKEY-K5 RGB’의 핵심기능을 화려한 영상으로 알기쉽게 표현하여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스카이디지탈 ‘NKEY-K5 RGB’는 VIKI 스타일의 1,680만 RGB 컬러를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사용자가 임의적으로 각각의 스위치에 색상을 지정할 수 있으며, 키 이펙트 효과 및 백그라운드 효과를 직접지정, 총 30가지의 다양한 RGB LED 효과를 보여준다.

무한동시입력은 특정 조합의 동시입력의 한계를 뛰어 넘는 기술로 어떠한 게임을 하더라도 전체 키에 대한 동시입력을 지원하며, 금융권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와 CMOS 진입문제, 윈도우 조합 키 오동작, MAC과의 호완성 등의 문제도 완벽하게 해결 했다.

또한, RGB 키보드 중 세계최초로 PS/2와 USB모드를 지원 하며, 게임에서 빠른 반복속도 및 반응속도 울트라폴링 리얼 1000Hz를 지원 키보드 반복속도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NKEYBOARD의 대표적 기능인 하드웨어 매크로를 모두 적용, 게임과 오피스환경의 편리를 제공하며, 윈도우 장금키인 N키 탑재 게임도중 실수로 윈도우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한다.

그 외에도, 키 위치를 서로 바꿀 수 있는 엔키 포메이션과,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탈부착이 쉬운 자석 기능의 손목받침대를 제공 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세계 최초 NKEY-K5 RGB 출시를 기념하는 특가 판매 이벤트는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판매 예정 이다”라고 밝혔다.
NKEY-K5 RGB는 8월 24일 출시될 예정 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efYBYhxMEnU&feature=player_embedded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