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액션 RPG ‘크로스서머너’ 출시
상태바
넥슨, 모바일 액션 RPG ‘크로스서머너’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8.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본 유명 개발사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스서머너’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로스서머너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필살기’와 ‘궁극기’를 활용한 짜릿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2D 액션 RPG로,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유닛(캐릭터) 육성 및 파티 구성을 통해 콤보 누적, 공중 연속 공격 등 전략적이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더불어 모리타 마사카즈, 노나카 아이, 미도리카와 히카루 등 현지 초호화 성우진들의 살아있는 음성을 그대로 지원해 이용자들에게 한 편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한편, 자동전투 기능을 추가하고, UI(사용자환경)를 개편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진행, 게임 출시에 앞서 진행한 오픈형 테스트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넥슨은 크로스서머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8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소환석 최대 3천 개를 선물한다. 또한, 기간 중 메인 스토리 제1장을 완료할 경우 소환석 500개를 제공하고, 게릴라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주말 접속 시 유닛 경험치 및 메달, 이용자 랭크 경험치를 각각 추가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로스서머너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크로스서머너 게임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sssummon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