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
상태바
소니코리아,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08.2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가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SRS-X 시리즈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20일부터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스피커 전용 파우치 또는 스포츠 스타일 방수 워크맨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SRS-X33 ▲SRS-X55 ▲SRS-X77 ▲SRS-X88 ▲SRS-X99 총 5종으로, 무선 환경에서도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소니가 독자 개발한 LDAC 코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SRS-X33, SRS-X55, SRS-X77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포터블 스피커다. 해당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CKS-X33, CKS-X5, CKS-X7)가 제공된다.

SRS-X88과 SRS-X99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원의 입력부터 출력까지 전 과정을 모두 디지털 방식으로 처리해 노이즈 왜곡을 최소화하는 S-Master HX 풀 디지털 앰프와 압축 음원을 복원해주는 DSEE HX 기술을 적용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IPX5/IPX8 등급의 방수 워크맨 NWZ-W273S를 증정한다.

더불어 소니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지니뮤직과 제휴를 통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니뮤직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본 이벤트는 8월 21일 오후 3시부터 9월 20일까지 지니뮤직 홈페이지(www.genie.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음악 레벨을 확인한 뒤 레벨에 맞는 경품에 응모하면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마스터 레벨 회원 5명에게는 SRS-X88을, 시니어 레벨 회원 10명에게는 SRS-X55, 주니어 레벨 15명에게는 SRS-X33, 그리고 웰컴 레벨 회원 20명에게는 SRS-X1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음악과 함께 더욱 풍요롭고 즐겁게 지내시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니의 사운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하여 실내외 어디에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