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갤럭시노트5 전용 케이스 예약판매
상태바
아이페이스, 갤럭시노트5 전용 케이스 예약판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8.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그룹(대표 이종린)의 액세사리 브랜드 ‘아이페이스(iFace)’가 삼성 갤럭시노트5의 출시일에 앞서 갤럭시노트5용 퍼스트클래스, 센세이션, 뉴제네레이션 보호 케이스를 예약판매한다

이번 갤럭시노트5 전용 케이스는 기존 출시한 아이페이스 케이스 보다 만족도 높은 사용감을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스프링 방식으로 눌러 빼내는 S펜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최상의 사용감을 제공하며, 심미적인 디자인적 요소까지 갖췄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유선형의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고 경량화된 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디바이스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돌출된 카메라 부분도 주변에 우레탄 처리를 해 카메라 촬영 시 빛 반사를 방지하고 완벽히 보호하는 효과를 갖췄다. 갤럭시노트5의 심장박동센서 기능도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해 아이페이스만의 섬세한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이번 갤럭시노트5용 케이스는 아이페이스의 인기 모델 퍼스트클래스, 센세이션, 뉴제네레이션 3종 케이스를 우선 선보여 출시 전부터 갤럭시노트5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퍼스트클래스와 센세이션 케이스의 경우 기존 11가지 컬러 외에도 골드와 실버 색상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과 듀얼 이어폰잭을 증정한다. 제품은 오는 8월 20일(목)부터 출시돼 차례로 발송될 예정이다.

아이페이스 마케팅 담당자는 “갤럭시노트5 아이페이스 케이스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최상의 사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 출시된 결과물”이라며 “최상의 S펜 사용감을 제공해 디자인과 기능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이스로 평가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