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게이밍 모니터 'XL2430T Eye-care' 지마켓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벤큐 게이밍 모니터 'XL2430T Eye-care' 지마켓 할인 행사 진행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8.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144Hz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XL2430T Eye-Care’(이하 XL2430T)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2일 오전 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단 하루 동안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XL2430T의 현재 평균 판매가 대비 약 20% 할인된 399,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는 지마켓의 슈퍼딜 행사 페이지 또는 벤큐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큐 XL2430T는 24인치 FHD(1920x1080) 해상도의 패널에 144Hz의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전용 모니터다. 일반적인 모니터에 비해 잔상이 적고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해 더욱 정밀한 컨트롤을 지원하고, 화면 어두운 부분의 밝기를 단계 별로 조절 가능한 다이나믹 블랙 이퀄라이저(Dynamic Black e-Qualizer), 게임에 따라 OSD 설정이 자동으로 변경되는 오토 게임 모드, 20단계의 색 밝기 최적화가 가능한 컬러 배리에이션(Color Variation)을 지원한다. 모니터 화면 설정, 단축키 변경을 더욱 쉽게 설정할 수 있는 S-스위치 아크(S-Switch Arc)와 소프트웨어 상에서 화면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파일럿(Display Pilot)을 제공해 화면 설정과 변경이 더욱 직관적이고 간편해졌다.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 등 모든 동작을 지원하는 스마트 스탠드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 닷 어워드를 수상한 사용자 편의의 디자인 역시 주목할 만하다.

벤큐 코리아 모니터 담당 박인원 팀장은 “게이밍 모니터 사용자 저변 확대를 위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저희 벤큐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서 “XL2430T는 벤큐의 독창적인 게이밍 최적화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로, 단순히 높은 주사율과 빠른 응답속도만을 지원하는 일반적인 게이밍 모니터와 차별화 된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