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전국 주요 해수욕장서 ‘핫 써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갓 오브 하이스쿨, 전국 주요 해수욕장서 ‘핫 써머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8.1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금일(10일)부터 ‘핫 써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16일까지 전국 주요 해수욕장 5곳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프로모션을 선사하는 핫 써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운대, 망상, 속초, 을왕리, 대천 해수욕장에 상륙해 일주일간 갓 오브 하이스쿨의 아이템 쿠폰 코드와 이미지가 새겨진 부채를 선물하고, 14~15일 양일간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뽑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중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만 공 뽑기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빨간 공 선택 시 현장 해수욕장 레저 이용권, 파란 공 선택 시 핫식스 음료, 하얀 공 선택 시 ‘갓 오브 하이스쿨’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짜릿한 핫 써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천·망상·해운대 등 전국 주요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3일 여름방학 한정판 캐릭터 5종을 선보였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박무진, 상만덕, 새턴, 우마왕, 유미라의 수영복 입은 모습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