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MD FX8300 시스템 무이자 분할 납부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대원CTS, AMD FX8300 시스템 무이자 분할 납부 프로그램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8.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 프로세서를 유통하는 대원CTS(www.dwcts.co.kr, 대표 정명천)는 피씨방(아이카페)사업주들을 위해 AMD 최신 FX8300이 탑재된 시스템을 무이자 분할 납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에 진행되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AMD와 국내 주요 금융사와 제휴를 통해 피씨방 사업주를 위해 진행된다. 피씨 업그레이드를 준비하는 사업주들은 할부기간 동안 이자 부담 없이 원금을 상환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중인 컴퓨터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무이자 프로그램에 명시된 57만원보다 훨씬 낮은 금액으로 최신 컴퓨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특히 윈도우 10이 발표되면서 다이렉트 12를 지원해 멀티코어(옥타코어 FX8300)CPU 활용성 및 효율 증가로 성능이 대폭 향상되어 결과적으로 AMD시스템처럼 8코어가 내장된 CPU의 사용이 유리하다.

이와 더불어 기가바이트 최신 970 칩셋이 내장된 최상의 메인보드와 완벽한 쿨링효과로 유명한 잘만 CPU쿨러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닉스 파워와 삼성 DDR3 8GB메모리를 장착해 게이밍 퍼포먼스를 한층더 업그레이드 했다.

8월에 진행되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조립비, 배송비 등 추가비용이 없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 연락처를 통해 직접 문의하면 된다.
(event@sqhub.com, 02-2638-7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