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서 밖에서 어디서든 함께, ‘여름 휴가 동반자’ 블루투스 스피커
상태바
안에서 밖에서 어디서든 함께, ‘여름 휴가 동반자’ 블루투스 스피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7.3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 때만 되면 누구나 어디로 놀러갈지 무엇을 할지 고민하게 된다. 어떤 사람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겠지만 어떤 사람은 만사 다 제쳐놓고 집에서 푹 쉬는 것을 원할 것이다. 하지만 큰 소리와 함께 한바탕 놀면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것도 휴가의 묘미. 야외에서 신나는 음악이나 라디오를, 실내에서 게임이나 영화를 즐길 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아이템이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다. 여기 여름 휴가와 함께 흥을 돋워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해 본다.

 

어디서나 강력한 사운드, 얼티밋이어 UE ROLL

마치 호떡처럼 생긴 UE ROLL은 강력한 비트와 풍부한 저음을 360도 전 방향으로 선명하게 전달해 준다. 특히 국제공인방수등급 ‘IPX7’을 인증받아 물에 빠뜨리거나 땅에 떨어트려도 멀쩡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덕분에 물놀이나 배낭여행 중 가방이나 자전거 등에 묶어서 다녀도 문제없다.

또한,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되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된다. 이 앱은 원하는 음악으로 아침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악 알람 기능과 스마트폰을 사용해 원격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다른 얼티밋이어 스피커와 연결해 여러 개로 더욱 큰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작지만 강한 스피커, 아이리버 Sound Wave

아이리버 Sound Wave는 작은 크기에도 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크기는 가로 67.5mm, 세로 63mm, 높이 63mm. 무게 246.5g로 작은 삼각기둥 모양을 하고 있어 깜찍하다. 집이나 사무실 같은 실내서 어울리는 디자인임에도 휴대성이 높아 실외 사용도 문제없다. 2단 구조로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해 작은 크기에도 빵빵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상단에 전원, 재생, 정지, 볼륨, 곡 이동 등 물리 버튼이 배치돼 조작 오류를 줄였다. 하단에는 미끄럼방지패드가 있어 경사면이나 유리 위에서도 움직이지 않게 해준다. AUX 단자를 이용해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NFC 기능이 내장돼 있어 NFC를 지원하는 기기라면 옆에 가져다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페어링 된다.

 

방콕이라도 신나게, 브리치 BZ-T3180 Sound Base

대형 TV나 모니터에 최적화된 AV급 블루투스 사운드베이스 시스템이다. 가로 701mm, 세로 325mm, 높이 50mm, 무게 4kg으로 다소 큰 편이지만 대형 TV나 모니터를 위에 올려 두고 쓰기에 알맞다. 전면 메탈그릴을 착용했으며 검은색이기 때문에 TV와 모니터와의 매치도 조화롭다.

음악, 영화, 게임 등 용도에 맞게 변경할 수 있도록 이퀄라이저 기능도 내장했으며 전면 LED를 탑재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조작은 무선리모컨이나 측면 버튼을 통해 선택 및 조절할 수 있고 입력 방식은 블루투스, AUX 단자, 광출력 단자를 지원한다. 출력 전압은 60W이며 가청 주파수 대역은 40Hz-20,000Hz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F1, F5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F1, F5는 캐주얼 스타일로 야외 활동하면서 가지고 다니기에 손색없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 F1은 산뜻한 파스텔톤 색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눈에 띈다. 특히 휴대하기 편하며, 여성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작은 크기에도 8W의 큰 음향출력으로 주위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기에 좋다. USB 케이블 연결로 노트북이나 PC 유선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F5도 패셔너블한 제품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듀얼 하이브리드 우퍼사운드를 장착해 최대 18W의 사운드를 뽐내며, 노이즈 최소화를 위한 진동방지 이중 설계로 떨림 발생 현상을 줄여 선명한 소리를 전달한다. TF 메모리 카드를 장착해 내장된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가 올 경우 스피커폰 전환도 가능하다. 또 두 제품 모두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침수로 인한 고장 우려도 덜었다.

 

캠핑엔 이거 하나면 끝! 유니콘정보시스템 MB-1200L

MB-1200L LED랜턴 블루투스 스피커는 스마트폰, 태블릿과 연결해 3W의 고출력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음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ED 점등이 장착 돼 있어 손전등, 랜턴, 야외조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40LM의 밝기 를 자랑하며 캠핑, 여행, 낚시 등 레저 활동과 가정에서는 정전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FM 라디오 기능까지 탑재돼 있으며 최대 64GB TF카드까지 지원해 야외활동 시 스마트폰과 연결하지 않고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 한, 음성안내기능으로 페어링 상태, 발신자 번호안내, 충전안내, 모드안내 등을 음성으로 알려줘 누구나 손쉽게 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