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 친환경 베어레이크 슬림 PC 출시
상태바
삼보, 친환경 베어레이크 슬림 PC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8.0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보, 친환경 베어레이크 슬림 PC 출시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박일환)는 인텔 차세대 코어2듀오 플랫폼(코드명 베어레이크)이 탑재된 친환경 슬림PC ‘드림시스 MFW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텔 차세대 코어2듀오 CPU가 적용된 ‘드림시스 MFWT’는 최신 기술이 집약된 인텔 G33 칩셋을 탑재, 데이터 전송속도가 기존 PC에 비해 개선된 1333MHz의 프론트 사이드 버스(FSB: CPU와 메인 칩셋 간 데이터 전송 클럭 속도)를 갖췄다. 또한 연말 PC 시장 주력으로 자리잡을 것이 예상되는 코어2쿼드 CPU와 터보 메모리를 완벽히 지원한다.

친환경 마크와 굿 디자인 마크를 획득,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된 ‘드림시스 MFWT’는 새로운 컨셉의 슬림케이스를 적용, 뛰어난 공간활용성과 아름다운 외관을 갖췄다. 고급 가전에 쓰이는 전면부 양문형 설계로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럭셔리 화이트 칼라 채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별도 그래픽 카드가 탑재돼 디자인 작업이나 멀티미디어 감상, 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데 특화된 ‘드림시스 MFWT’는 7.1채널 사운드를 지원, 홈시어터 PC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냉각 팬에 대한 의존도를 낮춘 내부 공기 순환형 구조로 설계된 ‘드림시스 MFWT’는 저전력, 저소음, 저발열 설계로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요즘 디지털 제품 구매 성향을 보아 다양한 정보 공유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고객들이 많아져 성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 공간 활용성 등을 동시에 만족해야 고객의 선택을 받을수 있다”며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 차세대 PC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