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정보통신, ZIO-BT50E 블루투스이어폰 블랙, 레드 2종 출시
상태바
블레스정보통신, ZIO-BT50E 블루투스이어폰 블랙, 레드 2종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2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및 입력장치 전문브랜드 ZIO의 제조사인 ㈜블레스정보통신(대표, 이상배)은 ZIO-BT50E 블루투스이어폰 블랙, 레드 신제품 2종을 7월 21일부로 출시했다.

ZIO-BT50E 블루투스이어폰은 고급형 블루투스 이어폰에만 적용되는 CSR8645 칩셋을 탑재했고 APT-X 코덱지원을 통해 무선으로 CD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네오디뮴 마그넷 장착으로 강력한 중저음과 풍부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음질향상을 위해 케이블내부의 동선에 보호피막을 씌워 음원손실을 줄였으며
케이블내에 안테나선을 추가하여 무선수신율이 높아져 끊김 현상을 줄였다. 100mAh의 대용량 리튬배터리를 장착해 통화 및 음악감상으로 최대 연속8시간까지 사용가능하며 최대 대기시간은 180시간이다.

제품의 무게는 16g으로 A4용지 3장의 무게와 동일하며, 사람의 귀 모양에 맞게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편안하면서도 잘 빠지지 않는다. ZIO-BT50E만의 특별한 무게중심 설계로 컨트롤러와 배터리가 양쪽 쇄골부분에 위치해 안정감있는 착용감으로 야외활동이나 과격한 운동시에도 잘 빠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분실염려를 없애주는 회전형 클립과 넥타이형 클립의 2가지 클립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X, Y, 11자의 3가지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런 프리미엄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기본으로 제공하는 휴대용 파우치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33137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