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가성비와의 전쟁' 고급형 파워 가격 인하
상태바
잘만테크, '가성비와의 전쟁' 고급형 파워 가격 인하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2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하드웨어 전문 기업 잘만테크㈜(www.zalman.co.kr)는 고급형 PSU GVM, EBT 시리즈의 가격을 인하했다. 잘만테크는 주력 사업군인 파워서플라이에서 우수한 가성비와 안정적인 효율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고급형 제품군에 대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잘만테크 국내 영업 담당자는 “잘만테크는 7월 21일을 기준으로 가성비와의 전쟁을 선언하고 착한 가격으로 좋은 PC를 구성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는 PC 하드웨어 전문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잘만테크가 가성비와의 전쟁을 선포하는 두 번째 제품으로는 고급형 PSU인 GVM, EBT 시리즈 총 6개 모델이다. 특히 이번에 가격 인하되는 EBT 시리즈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지만, 평균 10% 인하된 금액이기에 국내에 판매 중인 동급 1000W급에서는 파워에서는 가성비가 높다.

이번 가격 인하 내용은 다음과 같다.

Q3에는 큰 타이틀로 10개의 가성비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추가적인 후속 공개는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GVM, EBT 시리즈 가격 인하는 7월 22부로 적용되며 제품 판매는 잘만테크의 케이스/파워서플라이 공식 총판 ㈜아이구주(02-2120-2428)에서 담당하며 제품 문의는 잘만테크 고객지원 센터 1588-3936 또는 http://www.zalman.co.kr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