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 ‘amiibo’ 9월 10일 정식발매
상태바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 ‘amiibo’ 9월 10일 정식발매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7.2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스타 게임 캐릭터들이 펼치는 꿈의 대격돌
▲ 8종의 amiibo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올스타 게임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이하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3DS)를 연동 피규어 ‘amiibo’(이하 아미보)와 함께 9월 1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3DS는 마리오 시리즈의 마리오와 피치공주,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피카츄와 개굴닌자 등 각각 다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서로를 공격하며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상대에게 공격을 가해 데미지를 쌓은 후 강력한 한 방으로 스테이지 밖으로 날려 버리는 간단한 규칙으로 제한 시간 내에 상대를 날리거나 자신이 날아간 횟수 등을 계산해 승패가 정해진다.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링크와 젤다, 별의 커비 시리즈의 커비와 디디디 대왕, 소닉 시리즈의 소닉 등 기존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는 물론, 동물의 숲 시리즈의 마을 주민, Wii Fit 시리즈의 Wii Fit 트레이너 등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돼 보다 다양한 캐릭터를 골라 게임의 벽을 넘는 꿈의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아미보를 활용하면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3DS의 즐길 거리가 늘어난다. 아미보는 실제로 만지거나 장식해 감상하는 것뿐 아니라 게임 세계와 연동되는 새로운 피규어다. 하나의 아미보를 여러 개의 대응 소프트웨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닌텐도 3DS 시리즈에서도 닌텐도 3DS NFC 리더/라이터(별매)를 사용해 즐길 수 있다.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3DS를 플레이하며 아미보로 새 닌텐도 3DS/3DS XL 본체의 아래 화면을 터치하면 게임 속에 피규어와 같은 캐릭터가 등장한다. 피규어 플레이어는 싸우면서 레벨이 오르거나, 다양한 배틀 스타일을 학습하는 등 자신만의 캐릭터로 점점 성장해 나간다. 성장한 아미보는 자신의 라이벌이 되어 싸우거나 파트너로 팀을 이루는 것은 물론, 친구의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3DS로 데려가 대전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3DS는 오는 9월 10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되며, 같은 날 마리오, 피카츄, 피치공주, 요시, 동키콩, 링크, 쿠파, 루이지 등 8종류의 아미보가 각 14,000원에 발매된다.

또한,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3DS와 피카츄 아미보가 함께 들어있는 ‘수퍼 스매시 브라더스 for 닌텐도 3DS 피카츄 amiibo 세트’가 각각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조금 저렴한 58,000원에 동시 발매된다. 이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아미보가 추가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