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주력 케이스 Z3 시리즈 가격 인하하는 '가성비와의 전쟁'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잘만테크, 주력 케이스 Z3 시리즈 가격 인하하는 '가성비와의 전쟁' 프로젝트 실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하드웨어 전문 기업 잘만테크㈜(www.zalman.co.kr)는 주력 모델인 Z3 시리즈 케이스 모델 군에 대해 가성비를 상향하고자 가격 인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잘만테크는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고급형 제품군에 대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잘만테크 국내 영업 담당자는 “잘만테크는 7월 21일을 기준으로 가성비와의 전쟁을 선언하고 착한 가격으로 좋은 PC를 구성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는 PC 하드웨어 전문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가성비와의 전쟁을 선포하는 가장 첫 번째 제품으로는 잘만을 대표하는 모델인 Z3 시리즈다. 특히 이번 가격 인하되는 Z3 시리즈는 인하 전에도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과 튼튼한 내구도를 인정받은 CASE이지만 평균 12% 가격이 인하됐다.

또한, Z3 PLUS는 출시 후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량과 지속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가격 인하 내용은 다음과 같다.
 

Q3에는 큰 타이틀로 10개의 가성비 모델을 선보여준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보여주며 추가로 후속 제품 공개는 22일 고급형 PSU 2종에 대한 부분을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성비를 선보여 거품 없는 가성비라는 것이 진정 어떤 것인지 22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Z3 시리즈 가격 인하는 7월 21부로 적용되며 제품 판매는 잘만테크의 케이스/파워서플라이 공식 총판 ㈜아이구주(02-2120-2428)에서 담당하며 제품 문의는 잘만테크 고객지원 센터 1588-3936 또는 http://www.zalman.co.kr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