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이아이씨, 신제품 케이스 티모 체험단 모집
상태바
엠이아이씨, 신제품 케이스 티모 체험단 모집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1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는 신제품 케이스 티모(TIMO)의 체험단 모집에 나선다.

티모는 기존 보급형 케이스들이 대형 그래픽 카드와 저장 장치 간의 간섭의 문제로 인해 확장성의 약점이 있던 부분을 개선한 제품이다. 또한 사이드 패널을 양각 처리하여 최대 높이 150mm의 CPU 쿨러와 내부에 깔끔한 정리를 위한 측면 선 정리 공간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사용자 시스템 환경에 따라 저장 장치를 가로 또는 세로로 다양하게 장착 할 수 있으며 SSD 장착을 장착 공간을 별도 제공해 성능과 용량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제품의 내구성과 부식을 예방하기 위해 전착 도장 방식의 내부 도색 처리를 했다.

전면에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헤어 라인 베젤로 되어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 이외에도 엠이아이씨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하단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http://brand.danawa.com/brand.php?id=meic&controller=board&method=eventView&eventSeq=19718&menu_seq=56386_197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