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스마트 PVR(녹화) ‘위보(WeVO) S20A' 본격 출시
상태바
디지털존, 스마트 PVR(녹화) ‘위보(WeVO) S20A' 본격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7.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 www.iwevo.co.kr)의 전략사업본부는 스마트 PVR(녹화), ‘위보(WeVO) S20A’(이하 S20A)를 출시한다. S20A는 블루레이 백업 및 3D 멀티뷰 비디오 코딩(MVC; multiview video coding)을 지원하고, HDTV를 수신해 녹화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멀티미디어 PVR이다.

국내 최초로 공중파 채널은 물론 유선방송 중에서 무료채널 수신 기능인 클리어 쾀(Clear-QAM) 수신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유선을 연결할 경우 여러 무료 채널을 시청 및 예약 녹화할 수 있다. 특히 보고 싶은 방송 프로그램을 예약녹화할 수 있고, 예약녹화 중에도 녹화 중인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필요한 장면만 돌려볼 수 있다. 요즘 유행하는 TV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는데 더할 나위 없는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멀티테스킹 앱을 설치하면 TV 시청과 동시에 인터넷 검색이나 SNS를 사용할 수 있으며, 백그라운드 예약녹화 기능을 활용해 예약녹화 중에도 유튜브 영상이나 영화감상 등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S20A를 이용하면 병원이나 은행, 관공서 등에서 TV 방송과 함께 진료 및 행정 서비스에 대한 안내시스템과 같은 기능을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쉽게 구현할 수 있다. 관련업체는 기존에 컴퓨터를 이용했을 때보다 서비스 개발, 설치 및 유지비용을 줄일 수 있다.

S20A의 소비자 가격은 18만 9천 원(부가세 포함)이며, 출시와 동시에 기존의 구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용하던 제품을 최대 5만원까지 보상해 주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를 이용하면 보상금액에 따라 13만 9천 원까지 저렴한 금액으로 S20A를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와 사은품증정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www.tizzbird.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