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개봉 기념 뉴 닌텐도 3DS XL 할인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개봉 기념 뉴 닌텐도 3DS XL 할인 캠페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7.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이하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의 국내 개봉을 맞아 뉴 닌텐도 3DS XL과 포켓몬 게임의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뉴 닌텐도 3DS XL 본체와 함께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 중 1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할인 캠페인은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기간 한정이며, 약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환상의 포켓몬 「마나피」를 시리얼코드로 선물한다. 마나피는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잡을 수 없는 포켓몬으로,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에는 전 세계 최초로 배포된다.

한편, 지난 5월 1일 발매된 뉴 닌텐도 3DS XL은 ‘3D 흔들림 방지 기능’이 탑재돼 게임 플레이 중 본체나 얼굴이 많이 움직여도 안정적으로 3D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 ‘C스틱’과 2개의 버튼이 추가돼 더욱 편리하고 다채로운 조작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