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CATZ 게이밍 헤드셋 F.R.E.Q.TE
상태바
MADCATZ 게이밍 헤드셋 F.R.E.Q.TE
  • 우민지 기자
  • 승인 2015.07.0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5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서 매드캣츠 인터랙티브가 새롭게 선보인 전문가용 게이밍 헤드셋이 공식 수입원 제이웍스를 통해 한국에 상륙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PC와 MAC, 그리고 스마트폰과 모두 연결할 수 있는 F.R.E.Q.TE이다.

우민지 기자

 

 

 

E-SPORTS 선수와 함께 개발한 F.R.E.Q.TE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매드캣츠의 게이밍 헤드셋 제품군인 F.R.E.Q 라인의 토너먼트 에디션(TE)은 개발단계에서부터 E-sports 선수와 함께했다.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승패의 순간 가장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장시간 착용해도 OK

F.R.E.Q.TE의 헤어밴드와 이어캡 모두 두툼해서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한 곳이 없다. 특히 오버이어형의 이어캡은 귀를 완전히 감싸주기 때문에 눌리는 부분이 없이 편안하며, 외부의 소음을 물리적으로 차단시켜준다.

 

 

선명한 대화를 가능케 하는 단방향 마이크

F.R.E.Q.TE는 마이크를 탈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리해 무게를 줄이고, 게임 중 대화가 필요할 때엔 왼쪽 하우징에 부착해 사용한다. 마이크 케이블은 고정과 조정이 자유로운 플렉시블 케이블로 이뤄져 있으며, 마이크는 단방향 마이크로 사용자의 목소리만을 깨끗하고 선명하게 전달한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F.R.E.Q.TE

F.R.E.Q.TE는 두 종류의 MiniUSB-3.5mm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하나는 PC와 MAC에서 사용할 수 있는 3극 케이블이고, 다른 하나는 모바일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3.5mm 4극 케이블이다. 

 

 

50mm 대구경 드라이버에서 뿜어져 나오는 사운드

F.R.E.Q.TE엔 네오디뮴 마그넷을 사용하는 50mm 대구경 드라이버가 장착돼있다. 묵직하고 단단한 중저음에 선명한 고음으로 공간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F.R.E.Q.TE는 6월 출시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