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이아이씨, PC 전원 스위치를 내장한 잭팟 바 스피커 리뉴얼 버전 출시
상태바
엠이아이씨, PC 전원 스위치를 내장한 잭팟 바 스피커 리뉴얼 버전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7.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는 PC 전원을 작동 시킬 수 있는 잭팟 바 스피커(Jackpot Bar Speaker) 리뉴얼 버전을 출시한다.

스피커 전면에 PC 전원을 제어할 수 있는 스위치를 제공하여 시스템 본체의 위치와 상관없이 손쉽게 전원 ON/OFF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PC 전원 스위치 이외에도 케이스 전면 확장 포트에 사용된 다양한 기능을 스피커 전면에 적용한 제품으로 본체의 위치와 상관없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시스템 전원을 작동 시킬 수 있는 전원 버튼은 물론, PC의 전원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PC 상태 표시 LED와 스피커 상태 표시 LED도 점등되는 제품이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노브(Knob) 타입의 볼륨 다이얼을 채택하여 스피커 전원 관리 및 안정적인 볼륨 조정이 가능하다.

USB 포트에 단순히 전원만 제공되는 다른 스피커와 달리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한 전면 USB 확장 포트는 물론 스피커 전면에 이어폰 및 마이크 포트까지 제공되는 모델이다. 추가로 스피커-이어폰 전환 버튼이 제공되어 사용자가 임의로 스피커나 헤드셋 중 선택하여 출력을 할 수 있다.

잭팟 바 스피커의 받침대는 상하 좌우로 위치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니터 스탠드의 형태에 따라 위치 조정이 가능하다. 특히 잭팟 바 스피커의 받침대는 모니터의 스탠드에 끼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잭팟 바 스피커는 복잡한 PC 환경에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높이 81.7mm,  세로 480mm의 사운드 바 형태의 일체형 스피커로 모니터 하단에 놓고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형태로 되어 있다.

또한 타사 PC용 바 스피커가 대부분 6와트의 출력인데 비해 잭팟 바 스피커는 최대 10와트의 출력을 자랑한다. 전원 공급은 USB 포트가 아닌 PC 파워서플라이 전원을 바로 공급받는 형태이기 때문에 좀 더 파워풀한 사운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리뉴얼이 된 제품은 잭팟 바 스피커는 가장 특징인 메인 시스템 전원 스위치의 내구성을 한층 강화하여 전원 버튼 사용 빈도가 높은 PC방 환경에도 적합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2988820&cate1=863&cate2=891&cate3=1047&cate4=170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