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주연 영화 ‘암살’과 제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엘소드,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주연 영화 ‘암살’과 제휴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7.0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서비스 중인 ‘엘소드’와 배우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주연 영화 ‘암살’의 제휴 이벤트를 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까지 영화 ‘암살’의 예고편을 보고 ‘엘소드’ 게임 내 유사한 배경이나 액션 장면을 찾아 스크린샷,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암살’ 예매권(1인 2매)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을 SNS 또는 블로그에 등록하고 해당 링크를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긴 모든 유저에게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들을 쫓는 청부살인업자까지 이들의 엇갈린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로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 등 개성 넘치는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기대작이다.

‘엘소드’와 영화 ‘암살’의 공동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