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규 게임모드 및 가수 강민경 캐릭터 공개
상태바
서든어택, 신규 게임모드 및 가수 강민경 캐릭터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7.0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2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서든어택’의 여름 대규모 ‘보답’ 업데이트 첫 순서로 신규 게임모드 ‘놈놈놈’ 및 인기 가수 강민경 캐릭터를 공개했다.

먼저 ‘놈놈놈’ 모드는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뛰는놈’, 투명 장막으로 몸을 숨길 수 있는 ‘숨는놈’, 적의 공격을 철가방으로 방어하는 ‘막는놈’, 신규 삼점사 총 ‘RA-PDW(S)’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그냥놈’ 등 각각 특화된 재능과 그에 어울리는 무기를 가진 다섯 가지 역할 중 하나를 선택, 이를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신규 게임모드이다.

총 다섯 가지 역할 중 ‘쏘는놈’은 오는 9일 추가 공개될 예정이며, 각 역할별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어진 공적을 달성할 경우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모든 역할의 공적을 달성할 경우 특수 애니메이션 칭호를 지급하고, 8월 20일까지 신규 모드를 16회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RA-PDW(S)15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 홍보모델 강균성이 신규 모드 ‘놈놈놈’의 다섯 가지 역할과 게임방식을 직접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코믹 홍보영상도 공개했다.

한편,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첫 번째 연예인 캐릭터로는 가수 강민경이 등장했다. 강민경 캐릭터는 시원시원한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가 반영됐으며, 셔플댄스, 포옹하기 등 애교 넘치는 감정표현 기능 4종도 제공된다.

30일까지 강민경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500명에게 ‘강민경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또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강민경 유니크 캐릭터 3일(3개)’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강민경 화보집을 각각 선물한다.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 기간을 5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강민경’, ‘MK’, ‘8282’ 등 유니크 칭호 5종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8월 27일까지 보답 업데이트 기간 동안 출시되는 ‘서든걸즈’ 연예인 캐릭터(강민경, 하연수, AOA 등)를 사용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경우, 유니크 버전의 서든걸즈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유니크 보급상자’와 애니메이션 칭호, 신규 무기 아이템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2015년 여름 대규모 ‘보답’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