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시즌3, 여름맞이 신규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컴프매 시즌3, 여름맞이 신규 업데이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7.0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여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 요소 전달과 함께 게임 내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이뤄졌다.

먼저, 컴프매 시즌3의 모든 이용자들의 성적을 기반으로 랭킹을 정하는 통합 랭킹 시스템이 추가된다. 래더, 토너먼트, 클랜전에서 각각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해 랭킹이 결정되며, 매 주 일요일 자신의 통합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클랜 가입 절차가 보다 편하게 개편됐다. 이용자는 10개의 클랜에 동시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자신의 클랜 신청 현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클랜 소개 기능이 추가되어 이용자들이 가입 전에 해당 클랜의 우승 횟수, 창설일 등 클럽 정보를 바로 알 수 있게 됐다.

게임 플레이에서도 기존 최대 2명만 사용할 수 있었던 에이스 선수와 시즌 선수를 각각 조합해 최대 3명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여기에 AOA 치어리더 바캉스 팩 스킨 추가, 81에서 100단계까지 클래식 시리즈의 확대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한편,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지난 4월 2015 KBO리그 개막과 함께 시즌3 업데이트를 선보였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한 콘텐츠 추가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