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과 전자사전이 합쳐진 아이리버 '딕플탭' 출시
상태바
태블릿과 전자사전이 합쳐진 아이리버 '딕플탭' 출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7.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가 3태블릿을 결합한 새로운 전자사전 ‘딕플탭(DICPLE Tab) IDT700(이하 딕플탭)’ 모델을 출시했다.

딕플탭은 안드로이드 태블릿 와우탭(WOW Tab)과 아이리버의 딕플(DICPLE) 전자사전이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전자사전이다. 전자사전 검색 기능은 물론 Wi-Fi 환경에서 정보 검색 및 스트리밍으로 인터넷 강의 수강도 가능하다.

기존 딕플 사전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42종의 콘텐츠를 선별해 담은 딕플탭은 딕플 최초로 20만 개의 의학용어가 담긴 의학 대사전을 포함해 3종의 의학 사전을 추가했다. 4개 사전의 검색 결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콰트로(Quattro) 검색과 홈 화면에서 바로 단어 검색이 가능한 통합 검색 기능이 그대로 적용돼 간편한 단어 검색이 가능하다.

딕플탭에 탑재된 태블릿은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GB RAM이 장착된 7인치 모델이다. 최신 보안 기능과 성능 패치가 적용된 구글 안드로이드 Kitkat의 최신 버전인 4.4.4를 적용했으며, 구글 정식 인증을 통해 구글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최대 32GB의 내장 메모리를 지원하는 딕플탭은 4,500mAh 배터리 용량으로, Full HD급 동영상을 최대 7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부가세 포함 42만8천 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아이리버존 및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