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로멘스 소설 공모전 진행
상태바
카카오페이지, 로멘스 소설 공모전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7.0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운영하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가 앞으로 두 달간 장르 소설 전문 출판사 디앤씨미디어의 판타지 로맨스 소설 브랜드 블랙라벨클럽과 함께 로맨스 소설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로맨스 소설 작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카카오페이지 로맨스 소설 장르 콘텐츠를 확대해 독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지 내 로맨스 소설 장르는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5월 로맨스 소설 장르 콘텐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80%가량 확대됐으며, 작품수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기성 작가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지망생까지 참가할 수 있어 모바일 로맨스 소설 작가를 꿈꾸는 신인 작가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모전을 통해 총 2,000만원의 상금과 온, 오프라인 출판 및 카카오페이지 연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 로맨스 소설 공모전 작품 접수는 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디앤씨북스 블로그(http://blog.naver.com/dncbooks)에서 블랙라벨클럽 공모전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dncbooks@dncmedia.co.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두행 카카오페이지 서비스 총괄은 “다양한 독자의 취향이 반영될 수 있도록 판타지 로맨스 소설이라는 세분화된 콘텐츠를 확대 제공하고 장르 소설 작가의 연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많은 이용자가 당선작을 쉽게 접하고 작가 역시 작품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바람직한 콘텐츠 생태계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