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전자, 'MSI GTX980 Ti 게이밍'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반석전자, 'MSI GTX980 Ti 게이밍'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6.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 메인보드/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 (주)반석전자(대표 진형건,www.dati.co.kr)는, 밀리터리 클래스4와 트윈 프로져 5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MSI 지포스 GTX980 Ti 게이밍 그래픽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이벤트는 배트맨:아캄나이트 게임 다운로드 쿠폰과 LG 모바일 셀카봉을 증정하는 행사로 24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사은품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MSI 지포스 GTX980 Ti 게이밍 제품은 레퍼런스 제품보다 더욱 강화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트윈 프로져 5 쿨링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이다.

MSI 트윈 프로져 5 쿨링 시스템은 MSI VGA 엔지니어링 팀이 연구 개발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TROX 블레이드 타입의 팬이 장착된다. 팬 날개 디자인 변경을 통해 기존 프로펠러 블레이드 팬 보다 19% 더 많은 풍량을 히트싱크 및 VGA 기판에 공급할 수 있고, 소음 측면에서는 기존 프로펠러 블레이드 팬보다 5% 더 낮은 소음을 제공한다.

이밖에, MSI 지포스 GTX980 Ti 게이밍 제품은 MSI 애프터버너 유틸리티를 기본 제공하여, 그래픽카드로 더욱 높은 성능향상을 꿈꾸는 사용자 계층에게 편리한 기능성을 보여준다.

아울러 NVIDIA GPU 부스트 클럭 역시 1279MHz 클럭으로 향상되고 메모리 클럭 또한 7096MHz 로 향상되어, 레퍼런스 제품보다 더욱 빠르고 부드럽게 3D 게임을 즐길 수 있다.

MSI 그래픽카드는 3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MSI 메인보드/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 ㈜반석전자(http://www.dati.co.kr) 영업부 및 고객지원센터(1600-5220)에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