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친환경 복합기, 프린터 등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친환경 복합기, 프린터 등 신제품 3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7.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친환경 복합기, 프린터 등 신제품 3종 출시

프린터 전문 기업인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는 오늘, 뛰어난 성능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솔리드 복합기 및 프린터 페이저(Phaser) 8560MFP/8560 과 컬러 레이저 프린터 페이저 6360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들 제품은 바쁜 사무환경에 적합한 빠른 인쇄 속도와 높은 월효율 인쇄량을 지원, 출력량이 많은 중, 대형 기업들로부터 크게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솔리드 제품군은 천연 소재의 잉크가 도입되어 먹어도 인체에 무해할 정도로 환경 친화적이다.

친환경 프린터; 솔리드 복합기 및 프린터, 페이저 8560MFP/8560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만의 솔리드 프린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컬러 복합기, 페이저 8560MFP와 컬러 프린터 페이저 8560은 업무 효율성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신개념 제품이다.

차세대 프린팅 테크놀로지로 주목 받고 있는 솔리드 기술은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크레용 형태의 고체 잉크를 순간적으로 녹여 종이에 분사시키는 방식으로, 입자발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사무 기기 공해에 대한 우려를 말끔히 씻어주며, 하이테크 및 병원과 같이 미세 먼지와 오염에 민감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폐기물의 양이 일반 레이저 프린터에 비해 약 1/40로 현격히 적어 친환경적이며, 잉크 교체 또한 간편하다.

오늘 선보이는 페이저 8560/8560MFP 시리즈는 컬러, 흑백 각 30ppm의 빠른 인쇄 속도와 업계 최단 시간인 5초 이내의 첫페이지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Adobe? PostScript? 3TM과 자동 컬러 보정 기능으로 최상의 이미지 품질도 얻을 수 있다. 또한 명함, 레이블, 투명 용지 등 다양한 종류와 중량의 용지도 출력이 가능하며, CentreWare? IS 내장형 웹서버를 통해 각 PC에서 편리하게 인쇄 작업을 설정, 관리하는 등 비용 절감 및 높은 생산성을 제공해 준다. 특히 프린터, 복사기, 스캔 그리고 팩스 기능을 하나로 모은 페이저 8560MFP는 솔리드 프린팅 기술을 탑재한 복합기 제품으로 완벽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사무실 만능 도우미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의 새로운 기준, 페이저6360

함께 출시된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 페이저 6360 은 업계 최고 수준의 인쇄 속도인 42ppm(컬러)을 지원하며 최대 9초 이하의 첫 페이지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업계 유일의 내장형 1GHz 프로세서를 탑재, 복잡하고 까다로운 인쇄까지 거뜬히 수행할 수 있으며, 2400dpi의 해상도와 Adobe? PostScript? 3TM 으로 생생한 컬러와 또렷한 텍스트 및 이미지를 제공한다. 최대 2,350매의 용지 공급량과 대용량 토너 그리고 최대 100,000매의 월효율 인쇄량을 지원하며, 소책자에서 배너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인쇄가 가능하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황유천 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중,대형 규모의 업무 생산성을 최대로 이끌어 줄 제품들로 특히 솔리드 복합기 및 프린터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사무기기의 유해성을 해결할 대안으로서, 업계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는 한층 강화된 제품 라인업으로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신제품은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및 구매정보는 1544-580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