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여름 신규 시즌 ‘2015 지하 연합’ 오픈
상태바
‘사이퍼즈’ 여름 신규 시즌 ‘2015 지하 연합’ 오픈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6.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대표 이인)은 자사 게임 ‘사이퍼즈’의 여름 신규 시즌 ‘2015 지하 연합’을 오픈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신규 시즌을 맞이해 게임 내 모든 랭킹 및 멤버십이 초기화, 지난 멤버십 등급을 기반으로 등급이 재산정되고, 안개 정제소 내 신규 아이템를 구매할 수 있다. 또, 지난 5월 4주년 유저간담회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은 플랜 디코이, 스프링 필드 및 공식전 매칭 시스템 개편, 밸런스 패치 선적용, 전장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공식전을 제외한 게임모드에 밸런스 패치가 먼저 적용돼 2주 동안 유저들의 의견을 모니터링 후 밸런스 패치만 공식전에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전장의 타워와 상자 개편, 강화 철거반 및 신규 트루퍼 도입 등 다양한 전투 내 시스템을 변경해 유저들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매주 누적 5회 출석 시 부스터 5종을 제공하고 일주일 누적 공성전 20회 플레이 시 특별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한타쾌감! 5vs5’ 이벤트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동안 5인 파티 매칭 시간을 운영한다.

사이퍼즈 여름 신규 시즌 ‘2015 지하 연합’의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