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저소음 특화 ‘디파인 R5 화이트 케이스’ 출시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저소음 특화 ‘디파인 R5 화이트 케이스’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06.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는 스웨덴 하이엔드 PC 브랜드인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디파인 R5(DEFINE R5) 화이트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파인 R5 화이트는 ‘ALWAYS WITH THE DESIGN’ 콘셉트로, 북유럽 감성이 반영된 심플한 프렉탈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뛰어난 성능이 특징이다.

디파인 R5 화이트는 이전 출시된 ‘R5 블랙’에서 색상만 바뀐 제품으로, 이미 세계 각지의 하드웨어 포럼에서 저소음 케이스로 극찬 받았다.

PC 내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사이드 패널과 전면 패널에 고성능 차음재를 부착하고, 두께가 두꺼운 패널을 사용해 저소음 PC 설계를 위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저소음 PC에서 놓치기 쉬운 통기성을 고려해 PC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고성능 140mm 팬 2개가 제공되고, 6개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다.

디파인 R5 화이트는 윈도우 패널/메탈 패널로 나뉘어 총 2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또한, 저소음뿐만 아니라, 튜닝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윈도우 사이드 패널이 장착된 윈도우 모델과 극 저소음을 위하여 사이드 패널에도 고성능 차음재를 부착한 메탈 패널 모델로 구분돼 사용 패턴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출시된 디파인 R5 화이트 2종은 국내 정품 구매 시 이노베이션티뮤에서 A/S를 지원하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