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클랜', 코엑스몰에서 특별 전시 진행한다
상태바
'클래시 오브 클랜', 코엑스몰에서 특별 전시 진행한다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6.2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셀의 ‘클래시 오브 클랜’이 오는 7월 말까지 코엑스몰 주요 거점에서 클래시 오브 클랜의 게임 내 캐릭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의 핵심 작품은 전장 100미터 크기의 초대형 벽화다. 메가박스 영화관 후문 일대에 설치된 르네상스 벽화는 바바리안, 호그라이더 등 클래시 오브 클랜 게임 내 모든 캐릭터가 사실감 있게 묘사돼 있다.

코엑스몰 정중앙에 있는 럴 플라자에는 이번 여름 시즌 캠페인의 핵심 캐릭터인 호그라이더와 해골 비행선을 실물 크기로 설치해 코엑스몰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삼성역에서 코엑스몰로 진입하는 입구에 위치한 디지털 미디어 터널 및 밀레니엄 펜스에는 게임 내 캐릭터를 소개하는 영상물과 초대형 브로마이드를 설치하고, 코엑스 디지털 아트갤러리 내에서는 캐릭터 영상전을 진행한다.

한편, 슈퍼셀코리아는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 진행을 기념해 국내 유저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장의 선택 2015!’라는 주제 하에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애플 아이패드 에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