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주), 기가바이트 FM2+ 메인보드, AMD 고다바리 APU 공식 지원!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주), 기가바이트 FM2+ 메인보드, AMD 고다바리 APU 공식 지원!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06.1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기가바이트 FM2+ 메인보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AMD 고다바리 APU를 공식 지원하는 BIOS를 배포 중이라고 밝혔다.

AMD의 최신 APU 고다바리는 기가바이트의 A88X, A78, A58, A55 칩셋을 탑재한 메인보드에서 작동하며 기가바이트의 공식 홈페이지통해 배포중인 최신 BIOS를 통해 완벽한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BIOS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사용중이던 메인보드의 별도 비용을 들여 교체하지 않아도 AMD의 최신 APU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시스템 과부하에도 안정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도록 5-페이즈 전원부와 Lower RDS(on) 모스펫을 채용하여 전원 관리 효율은 높이고 발열은 크게 줄여 장시간, 장시간 시스템을 구동하여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http://www.jchyu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